2005년 부활 10집 앨범 서정에서 보컬로 데뷔하여 현재 솔로로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가수 정동하가 4월 14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정동하는 그의 대표적인 불후의 명곡에서 최다우승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라이벌로 평가받고 있는 최고점수점을 가진 민우혁과 함께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동하 프로필 살펴보면 정동하 키 178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정동하 몸무게 65kg으로 꾸준한 자기관리로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동하 본명 정재환이고 정동하 생년월일 1980년 4월 17일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정동하 나이 만 40세입니다.
2014년 1월에 첫사랑이자 동갑내기인 여자친구와 8년의 열애 끝에 정동하 결혼하여 대중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정동하 결혼하며 아내의 대한 이야기를 전했지만 결혼식의 사진도 정보도 정확히 알려진 내용은 없습니다.
정동하 부인는 대학교 시절 밴드동아리에서 만나 현재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동하 라디오에 출연하여 데뷔 이후 헤어졌던 여자친구를 붙잡으며 다시 결혼에 성공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정동하 결혼 4년만에 아빠가 되었음을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정동하 팬카페의 팬들에게 알린 이후 몇 개월 후에 정식 기사로 아들이 태어났음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정동하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를 발표하며 불후의 명곡에서 최다 우승자의 감미로운 전통 발라드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예명 정동하는 서재혁이 지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동하 예명을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명으로 알고 있어 대중들에게 본명인 서재혁이 어색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동하 성격을 살펴보면 차분하고 순둥이로 알려져 있으며 진지한 성격으로 말실수를 안하고 평소 점잖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동하 내성적인 성격으로 SNS을 안하고 못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상적인 모습이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연예인입니다.
멜론에서 정동하 설명을 살펴보면 가요계의 인성의 대한 평이 좋다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논란이 하나도 없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MC로 사회자인 신동엽은 정동하에게 요즘 세상에 보기 드문 젊은이로 도가 지나치게 착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활약하며 복면가왕 제작진도 인사성 밝고 착한 가왕으로 자막을 띄우며 착한 모습을 선보이며 뮤지컬을 함께한 동료들 역시 너무 천사같이 착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착한 모습으로 가지고 있지만 무대만 올라가면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평소의 모습과 완전 다른 모습으로 무대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호평받았습니다.
정동하 불후의 명곡에서 말하길 술을 정말 못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하지만 뮤지컬 연기로 취한 모습을 선보이며 무대에서 평소와 다른 모습 역시 잘 소화해 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뮤지컬 배우 정동하가 최신 신곡과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정동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