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명선 프로필 코빅 트로트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프로그램 미스트롯2 출연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명선이 4월 29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김명선 출연하여 센언니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달한 김명선이 가수로 활약할 예정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김명선 프로필 살펴보면 2014년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여 코너 갑과 을에서 미키광수와 엮이는 역활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코너 깽스맨에서 피그레이디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명선 코빅 코너에서 깽스맨에 활약하며 유명하게 되었으며 이후 코너 깝스에서 존슨황이 소개받은 여자 장미 역활로 출연하여 활동하고 2016년 코너 2016 하녀에 고정적인 역활을 맡으며 활약했습니다.

 

 

김명선 미스트롯2 출연하여 재치있는 그녀만의 김명선 트로트 점핑트롯을 선뵝며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나갔으며 대중과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활약했습니다.

 

 

 

김명선 트로트 무대를 살펴보면 무대에서 트원걸스와 함께 풍차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중간의 남자 댄서를 오히려 태우는 모습에서 힘명선의 모습을 보여주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김명선 미스트롯에서 활약이 적지 않아 김명선 탈락 소식에 대중들과 마스터들의 안타깝게 여기는 모습이 전해지며 다시 화제가 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명선 2020년 1월 좋은 아침에 출연하여 3개월 만에 29kg을 감량한 사실을 전하며 대중들을 놀래켰습니다. 김명선 데뷔 이전부터 친구인 김혜선에게 살을 빼야겠다는 의지와 이야기를 전해 도움을 받았음을 이야기 했습니다.

 

 

 

김명선 몸무게는 데뷔 당시 80kg으로 나갔지만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개그우먼으로 맹활약을 선보일 당시 105kg까지 나갔던 이야기를 방송에서 공개했습니다.

 

 

 

김명선 뚱뚱한 캐릭터로 활동하기 위해 살을 점점 찌워서 결국 족저근막염과 지방간 문제 그리고 고지형증에 혈압 등으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지며 결국 코미디는 잠시 접어두고 김혜선과 함께 점핑 피트니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김명선 코미디빅리그 활동 당시 개그맨 정형돈의 유행어를 흉내낸 아니아니아니아니~을 선보이며 무한도전 코미디빅리그 특집에서 개인기를 선보였습니다.

 

 

 

김명선 개그코너 리얼 극장 선택 코너에 출연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모태범과 허벅지씨름을 압도적 피지컬로 승리하며 활약했습니다.

 

 

 

당시 허벅지씨름 강자로 불리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을 이길정도로 알려지며 김명선 허벅지씨름의 최강자 반열과 함께 탄탄한 근력을 자랑했습니다.

 

 

 

김명선 프로필 살펴보면 김명선 공식프로필 키 168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코미디언 시절 큰 풍채의 모습이 아닌 점핑트레이너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매력적인 몸매를 가진 트로트가수입니다.

 

 

 

 

김명선 생년월일 1989년 11월 21일에 경상남도 김해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김명선 나이 만 31세입니다. 김명선 나이 비해 동안 외모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코미디언이자 점핑 트레이너 김명선이 이번에 트로트 가수로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의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