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SNS 계정에서 배우라는 직업으로 살아가는 것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노력파 배우 금새록이 5월 3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월의 청춘 금새록 살펴보면 이수련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청년 운동으로 부모님 행동과 반대로 행동하는 자신의 모습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모습으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금새록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이수련 노동자를 착취하는 현실에 분노하며 노동운동과 민주화운동에 앞장서는 인물로 나오며 활약할 예정입니다.
금새록 프로필 살펴보면 금새록 키 168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금새록 몸무게 49kg으로 꾸준히 관리하며 여성들의 워너비와 같은 몸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금새록 생년월일 1992년 9월 6일에 대구광역시 동구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금새록 나이 만 28세입니다. 금새록 2011년 광고 나이키 우먼레이스를 찍으며 연예계로 데뷔했습니다.
최근 금새록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씬 몸매를 자랑하고 사진으로 금새록 복근이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금새록 인스타 통해 공개된 사진은 늘씬한 몸매와 함게 크롭 스타일의 옷을 갖추어 입은 모습에서 대중들의 호평으로 이어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금새록 데뷔 전을 살펴보면 금새록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연기를 전공하며 활동햇으며 배우로 데뷔 초창기에 독립영화 등에 단역으로 활동하며 연기를 쌓았습니다.
이후 금새록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현하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금새록 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하여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호평받았습니다.
금새록 데뷔 이후 작품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일 뿐 아니라 노력형 배우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호평을 듣는 배우입니다.
또한 배우로 활동하며 출연한 작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다양한 대중에게 자신을 알린 배우입니다.
금새록 신인시절부터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신인 답지 않은 안정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2021년 5월 12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진행자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금새록 영화를 살펴보면 2014년 개봉한 사무라이의 고백을 시작으로 2015년 경성학교와 암살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2016년 영화 덕혜옹주와 밀정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금새록 영화 한강블루스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시대극을 선보이며 활약했고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점차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리고 2018년 금새록 영화 독전부터 조연으로 출연하여 활약하고 공작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2019년부터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여 활약하고 있습니다.
금새록 드라마 역시 2016년 방영한 드라마 여러가지 이유에서 새록 역으로 출연하고 같은 해 방영한 게임회사 여직원들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했습니다.
이후 2018년 웹드라마 내연친은 파파라치에서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9년 열혈사제에서 서승아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같은해 바영한 미스터 기간제에서 하소현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2020년 금새록 드라마 모두 그곳에 있다에서 강일영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2021년 방영하는 오월의 청춘에서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