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댄스곡으로 음원이 발표되는 사실을 알린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성시경이 5월 26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성시경 프로필 살펴보면 성시경 키 186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성시경 몸무게 78kg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려대학교에서 공부한 뛰어난 머리를 가진 엄친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성시경 생년월일 1979년 4월 17일에 서울특별시 강남구 반포동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성시경 나이 만 42세입니다. 성시경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시경 신곡 아이 러브 유는 현재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대중에게 전달되고 있으며 유튜브,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한 아이러브유는 성시경 댄스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에서 성시경 방탄소년단을 언급하며 시기를 잘못 출시한거 같다는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시경 지난 방송 티키타카 출연하여 성시경 주량 대한 잘못된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전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시경 주량이 30병이라는 이야기에 대해 말도 안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성시경 방송에서 1시간 반동안 소주 10병을 먹었지만 아직 술이 부족했던 경험이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시경 소주 10병을 마시고 부족한 사실을 듣고 있던 MC들과 제작진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성시경 살펴보면 큰 키와 눈매가 특징인 가수로 안경을 벗으며 클레이튼 커쇼와 눈이 비슷한 가수로 알려지며 큰 키에 감미로운 발라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발라더로 활약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녹인 성시경의 데뷔 초창기에 버터왕자로 별명이 있을 정도로 발라드에서 활약했으며 대중에게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성시경 발라드 가수로 활약하며 다양한 작곡가들의 러브콜을 받았고 성공시키며 활약했고 작곡가 김형석은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곡을 더 살려주는 가수가 성시경이라고 발언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성시경 발라드 가수 중 최정상급에 속한 가수로 가수 신승훈이 직접 자신의 후계자라고 지목할 정도로 뛰어난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성시경 데뷔 초창기에 발라드로 활약하며 파워플한 목소리를 내지 않았지만 다양한 방송에서 파워플한 목소리로 노래를 선보이며 대중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작곡가들이 좋아하는 표현력이 매우 풍부한 발라더로 별도의 감정이입 시간이 없어도 감정을 곡에 잘 풀어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의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시경은 이러한 감정 잡는 방법에 대해 물었을 때 그냥 해당 곡의 감성에 그대로 몰입하고 음악 작업에 들어갈 때면 감수성이 예민해진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성시경 부드러운 목소리로 라디오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라디오 클로징으로 잘 자요를 히트 시키며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라디오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남성들의 안티가 증가했지만 프로그램 마녀사냥 이후 남성팬들도 증가하며 현재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가수 성시경이 신곡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할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