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범수 무대공포증 노래 프로필

lifrguard12 2021. 2. 17. 21:30

 

데뷔 20주년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김범수가 라디오스타 출연하여 김범수 무대공포증 대해 이야기를 전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범수는 1999년 1집 앨범 A Promiss 발표하며 현재 20년 넘는 가수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범수 노래 들어보면 가창력이 매우 높으며 정석에 가까운 두성 창법으로 단단하면서 맑은 음역대를 가진 가수입니다.

 

 

 

김범수 프로필 살펴보면 김범수 키 165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김범수 몸무게 60kg입니다. 김범수 생년월일 1979년 1월 26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김범수 나이 만 42세입니다.

 

 

 

김범수 데뷔 이후 꾸준히 목소리를 알리고 활동하였고 송승헌, 송혜교 주연의 뮤직비디오 2집 하루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김범수를 얼굴 없는 가수로 홍보하여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리진 못했지만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노래로 승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김범수 바로 3집 보고 싶다 발표하고 뮤직비디오 발표했습니다.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 OST로 김범수 보고 싶다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김범수는 2003년 4월 26일 윤도현의 러브레터 통해 최초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신비주의 가수로 활동하였던 김범수가 방송을 통해 알려지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4집 활동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올리고 2006년 5집을 발표와 동시에 헌역으로 입대하여 군복무를 마치고 6개월만에 6집을 발표하며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김범수는 이후 나는 가수다 출연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솔로 가수 김범수의 음악을 꾸준히 활동하며 한국인이 빌보드에 이름을 올린것은 처음으로 기사가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범수 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통해 축구를 하던 당시 다리 부상으로 쉬는 동안 쌍꺼플 수술을 했습니다. 이어 나가수 통해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범수는 나가수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가수입니다. 항상 가창력 있는 가수로 김범수가 거론될 정도로 인지도 역시 뛰어난 가수입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2014년 슈퍼스타K6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이후 2015년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통해 MC로 활약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김범수는 가수들이 말하길 굉장히 정석적이고 이상적인 발성법을 구사하는 가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김범수 목소리는 공므에서 제대로 된 풀톤을 구사하는 몇 안되는 가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러한 가수 김범수가 라디오스타 통해 무대공포증 인해 한동안 안식년을 보냈습니다. 이에 김범수는 방송을 통해 고백하는 장면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범수가 안식년을 선택한 이유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급성 후두염과 그 후유증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디오스타 통해 당시 이야기를 전한 김범수는 공연 당일 아침에 자신의 몸이 심상치 않음을 감지하고 병원으로 간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김범수는 전날에 병원을 들렸지만 이상이 없다라는 결론을 받았습니다. 이후 공연 당일 전날과 180도 달라진 자기몸 상태로 인해 20년 콘서트에서 첫 곡을 부르고 목 상태를 밝히고 사죄하고 콘서트를 취소했습니다.

 

 

 

 

 

김범수는 이후 무대에 올라가면 단두대에 올라가는 느낌을 받았음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이후 김범수는 안식년을 결심하고 1년 동안 제주살이를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찾았음을 전했습니다.